닫기 열기

SDA 삼육어학원

H > 학원소식 > 뉴스

뉴스

SDA삼육어학원, 5년 연속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작성일 : 2020-02-11 | 조회수 : 3041 게시물복사

영어회화 전문기업 SDA삼육어학원(사장 이형진) 2 6 "2020년 제15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기업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교육 혁신 능력, 사회 공헌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평가위원회 자문 결과와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이번 평가에서는 고등학교 이하의 자녀를 둔 학부모 1000명의 설문조사를 통해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확정했다.


 김효선 여성신문 발행인은 개회사에서 "올바르고 가치 있는 교육이 대한민국을 앞으로 나아가게 만들 것이라 믿는다" "학부모가 뽑은 대표 교육기업들이 인성과 창의력을 갖춘 다양한 인재를 성장시키는 디딤돌 역할을 계속해서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SDA삼육어학원 조정민 전무는 "학부모들이 직접 선정에 참여해 더욱 뜻 깊은 상"이라며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5년 연속 수상하게 된 SDA삼육어학원은 지난 50년간 500만 명 이상의 수강생이 외국어 회화(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를 수강했으며 학생들의 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전국 동일한 학사시스템과 엄격한 학사관리를 위해 자체 개발한 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철저한 의사소통 중심의 회화교육을 하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주니어 교재는 브라질과 독일 등에 수출 될 정도로 저력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초 파닉스 단계부터 고급 단계인 영어토론과정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잘 짜여진 컨텐츠들은 반복학습으로 어휘, 문법은 물론 듣기, 읽기, 쓰기 등 모든 언어 영역을 한번에 학습할 수 있도록 유기적으로 연결된 것이 특징이다.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해외 연수원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필리핀 직영연수원은 4, 6주 정기연수를 포함해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유영어마을과 무주국제화문화센터, 경기미래교육캠퍼스 영어교육 등을 수탁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5,6,7세 아동을 대상으로 한 SDA킨더레스트는 2008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올 3월에 별내킨더레스트와 야당역킨더레스트를 오픈 할 예정이다.








 

사업자등록번호 : 205-82-00595 | 대표 : 이형진 | 서울시 동대문구 망우로 18길 33 (휘경동) 삼육외국어학원

Copyright (c) SDA Language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 1544-3605 개인정보취급방침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