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
---|
작성일 : 2024-04-29 | 조회수 : 3872 |
SDA킨더레스트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이 선정한 어린이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는 소비자 설문 등 객관적인 조사와 분석 데이터를 토대로 각 부문별 대표브랜드를 선정했다.
SDA킨더레스트는 경쟁브랜드인 윤선생, GnBa교육과의 평가항목에서 “최초 상기도, 충성도, 차별화, 신뢰도”에서 앞선 것으로 평가됐다. SDA교육 김현민사장은 수상에 앞서 “SDA킨더레스트는 아이들 중심 어학원”이라며 “아이들이 가고 싶어하는 어학원을 만들기 위한 노력은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1. 원어민과 생활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습득 “SDA킨더레스트”는 5,6,7세 어린이를 위한 영어전문 어학원으로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원어민과 생활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주입식 영어학습이 아닌 다양한 주제 활동과 프리젠테이션 등 특화프로그램들은 자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게 함으로서 영어를 한층 재미있게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다. 2. 세계는 넓다. SDA킨더레스트는 국내 초등학교, 국제학교 진학 뿐 아니라,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있다. 친구들과 나누는 일상 대화, 놀이, 사소한 말다툼도 영어로 한다. 그렇기 때문에 원어민 강사의 질문에 적극적으로 손을 들어 자기 생각을 표현하는 모습이 오히려 자연스럽다. 이처럼 일상과 다름없는 친숙한 영어환경과 누구나 자유롭게 자기생각을 이야기 할 수 있도록 기다려주는 자연스런 분위기는 SDA킨더레스트에서는 특별함이 아니라 일상적이다. 3. 포스트 킨더레스트로 끊김없이 SDA킨더레스트 졸업생들이 초등학교 진학 후에 다시 포스트 킨더레스트 프로그램을 찾는 경우가 늘고있다. SDA킨더레스트에서 배웠던 자연스런 영어 감각을 초등학교에서도 그대로 유지하고 싶어하는 학부모들의 바램이 커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포스트 킨더레스트 프로그램도 “아이들 중심 어학원”이라는 원칙은 변함이 없다. 회화를 잘 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주고 아이들 각자 각자에게 골고루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도 잊지 않고 있다. 이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브랜드 선정은 지난 2월 1~16일 행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된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3만8702명이 조사에 참여했고 473개 부문 3,152개 브랜드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다. 소비자 설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최초 상기도 △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등의 항목을 조사한 뒤 가중치를 부여해 브랜드 가치 측정모델인 MBI(Master Brand Index)를 산출했다. 이후 전문가들로 구성된 인증 심사위원들은 설문 타당성과 분석의 오류를 최종 검증했다.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가 공동 주최하고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대표적인 브랜드 시상·평가 행사다. |